본문 바로가기
뿡이네여행-아이랑놀러갈만한곳

아기랑 해외여행 가기 #오키나와 #여행 #여름휴가

by 뿡이아빠 2019. 3. 5.
반응형

작년 여름 우리도 여름휴가 가야지
이런 생각으로 갑자기 가게 된 곳이 오키나와입니다.




뿡이도 많이 어리고 해서 해외로 가는게 조금 부담스럽기는 했지만 오키나와는 그나마 거리도 가깝고 해서 도전해보게 되었지요.

당시 뿡이는 14개월 아기 였답니다.(지금도 아기지만요..)
24개월 전에 해외여행 가서 꼭 무료로 탑승해보자는 욕심도 좀 있었구요.

항공권을 여행 앞두고 결제하는 바람에 꽤 비싸게 구입했어요. .게다가 3박 4일 일정으로 처음엔 준비했는데 갑자기 제가 5박 6일로 가볼까 하면서 항공권을 변경했다가 다시 이전 항공권으로 구입하는 바람에 수수료로 꽤나 큰 돈을 주었어요. 아깝네요 ㅜㅜ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준비해서 3박 4일간 오키나와로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오늘은 여행 준비사항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올려볼께요.


일단 여행에 가장 중요한 항공권, 호텔, 렌트가 올려볼께요.



항공권

대구-> 오키나와 이용했습니다. 티웨이예요. 옵션으로 기내색 했는데 그닥 ㅡ.ㅡ



호텔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이용했습니다. 바로 건너편 힐튼에 비해선 조금 떨어져도 오히려 저는 수영장도 적당히 아담하고 좋았어요. 시설도 새거구요.

​오키나와 달인 사이트에서 타임즈 렌트가 예약했습니다.


직접 타임즈렌트가 가셔도 상관 없을 듯해요 . 가족여행이시라면 꼭 렌트카를 추천해요. 패키지 가시면 또 다르겠지만 오키나와는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가 수월치 않아요.



​아기 준비물은 아래처럼 준비했어요..
물론 빠진 것도 있지만 저런식으로 엑셀로 정리해서 챙겼답니다.




세척솔 세정제 이런 것들은 일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혹 빠뜨리셨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이 정도로 어떤 거 준비했는지 간략하게만 끝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