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아이템

뿡이아빠가 준비하는 태교여행 괌, 닛산렌트카 이용 후기

by 뿡이아빠 2017. 11. 26.
반응형

뿡이아빠가 준비하는 태교여행 괌, 닛산렌트카 이용 후기


저는 대행사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가격 차이도 별로 없구요. 프로모션의 경우 이 사이트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기름 한탱크 무료, 와이파이 무상대여를 받았습니다. 와이파이 무상대여가 가장 요긴하구요. 기름의 경우 괌 한 바퀴 돌아도 반도 못써요. -..- 그리고 괌은 한국에 비해 기름이 저렴합니다.

 

괌 클릭여행사 니산렌터카총판 www.guam.co.kr/





프로모션은 그때 그때 달라질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는게 좋겠지요?

 





 

전 닛산 큐브를 이용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도 했고.. 큐브를 한번 타보고 싶었거든요.



 


차는 이뻐요. 근데 그게 다네요.. 연비는 좋은데. 승차감은 별로더군요. 부부만 여행한다면 그리고 승차감 이런 것 신경 안 쓰신다면 추천하구요.

 

렌트카에서 차를 인수하실때 보통 한국의 경우 차를 꼼꼼히 확인하는 게 좋은데.


어차피 괌에서 렌트하실땐 개인부담금 없는 풀커버리지 보험을 가입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 없는지만 보시면 되요.


차 인수받을때 담당직원도 기름이 가득차 있다는 것만 확인시켜줘요..

 


그리고 다른 차들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대게 후방카메라나 감지기 없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차장들이 다들 폭도 넓고 여유가 많아서 후방카메라가 딱히 필요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렌트카가 대게 그런 옵션 안 넣기도 합니다만.


괌의 경우 워낙 여유로워서 후방카메라 없어도 어렵지 않아요 .



가족수와 본인의 취향을 생각해서 차를 선택하시겠지만.


괌은 일단 도로상태가 좋지는 않아요. 그래서 시내만 주로 다니실 꺼면 문제가 없는데 길이 험한 괌 북부도 가신다면 suv류를 택하세요. 저도 괌 떠나기 전날 차가 펑크가 났었네요. 다만 실펑크라서 공항도 가깝고 해서 그냥 반납했어요. 펑크가 심하게 났다면 비용부담해서 고쳐야했겠지요.


참고로 괌도 미국인지라 큰 차들이 엄청 많아요.. 첨엔 저도 아~! 대형차 빌릴 껄 그랬나 생각이 들더군요.. 근데 어차피 둘이 여행다녔는지라 굳이 불편하게 큰 차를 몰 필요는 없었습니다.



제돈으로 직접 다녀온 순수후기입니다. ^^  


반응형